코인텍, 시스템 창호의 최신 트랜드 제시
코인텍, 시스템 창호의 최신 트랜드 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2.2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외부 조망을 확보하는 최적화된 제품 선보여


시스템 창호 전문회사 코인텍(대표 김정호)는 22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시스템 도어와 폴딩 도어 등 최신 시스템 창호의 트렌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구 온난화에 따른 기후 변화와 삶의 질적 변화에 따라 주거문화의 트랜드도 바뀌고 있다. 다중 밀페구조 적용으로 소음차단, 단열, 기밀성능이 좋은 고 품격의 유럽식 시스템 창호를 공급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코인텍은 국내환경 및 기후에 적절한 재료를 개발, 적용하고 고품스러운 제품 디자인을 통해 좀더 고급스러운 실내 외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넓은 외부 조망을 확보하는 최적화된 제품 설계로 경제적이면서, 기능성 공간을 제공하고 완벽한 시공으로 제품의 내구성, 인테리어 효과, 에너지 절약 효과까지 실현하고 있다.
특히, 코인텍의 시스템 도어(SYSTEM DOOR)는 특수 키와 핸들 적용으로 방음효과가 뛰어나며, 단열 프로파일(PROFILE)과 에틸렌프로필렌고무(EPDM) 가스켓 적용으로 단열과 기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색상 적용으로 우리집만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규격과 모양을 다르게 주문할 수 있다.
폴딩 도어(FOLDING DOOR)는 에틸렌프로필렌고무(EPDM) 가스켓을 사용하여 단열성과 기밀성을 높인 제품이다.
폴딩 도어의 모든 부품은 부식에 강한 알루미늄과 스테인레스 재질의 자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불소수지(PVDF) 도장으로 염분이 높은 바닷가 등의 악조건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유지 할 수 있다.
코인텍 김정호 대표는 “편리한 생활공간, 친환경, 에너지절감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더해 미래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행복한 생활공간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