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소방공무원 가족을 위한 따뜻한 공연
유진그룹, 소방공무원 가족을 위한 따뜻한 공연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1.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가족 초청해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 관람


문화나눔 캠페인 확대를 통해 나눔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이 어린이 인기 뮤지컬에 특별한 관객들을 초청한다.
유진그룹은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겨울나라’에 서울 지역 소방공무원 가족을 초대하는 ‘소방공무원 가족 문화공연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16일부터 26일 까지 16회차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영등포, 동작, 서초, 송파, 강남 등 서울 5개 지역 소방서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 45가족, 165명이 참여한다.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엠플러스가 주최하고,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나눔로또 등이 후원하는 ‘유진그룹 문화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느라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좋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유진그룹의 문화나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4년부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보육원 및 미혼ㆍ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을 초청해 ‘문화기부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4년간 총 1천여 명의 문화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뽀로로, 타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등 인기공연을 관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각종 재난∙재해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과 가족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만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문화나눔 캠페인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착한경매 수익금 기부, 소사 유진복지재단, 나눔로또 등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희망2018 나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유진기업, 동양, 한국통운 등 자사 계열사 2천여 대의 운송차량에 사랑의 열매 홍보물을 부착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나눔로또 등도 고객이 방문하는 곳과 직원들의 근무 공간에 캠페인 관련 홍보물을 게시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