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7곳 선정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7곳 선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1.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배산2차 어린이집’ 대상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7곳(대상 1곳, 최우수상 2곳, 우수상 3곳, 특별상 1곳)이 선정됐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5일 부영태평빌딩 7층 회의실에서 ‘2018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열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지난해 가장 모범적으로 ‘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익산배산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채미영)’을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부영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영유아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7개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는 것이 기존 어린이집과 차별화된 특징이며, 면제된 임대료는 영유아의 복지로 쓰여진다.
이번에 대상의 영예를 안은 ‘익산배산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심사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익산배산2차 어린이집’은 보건복지부와 시군구가 매년 우수한 부모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개방성이 높은 어린이집을 선정하는 ‘2017년 열린 어린이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우수상은 ‘원주혁신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한동옥)’과 ‘충북오창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권서연)’이 차지했다.
이와함께 우수상은 ‘화성향남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박해란)’, ‘충북오창7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박영실)’, ‘전주하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전상희)’에게 돌아갔다.
한편 특별상은 ‘평택청북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명희)’이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