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상업시설 분양
한신공영,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상업시설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12.2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2-4생활권 초고층 주상복합타운 내 개방형 스트리트 상가


- 중앙행정기관•중심상권의 최중심 입지…풍부한 배후수요 확보

한신공영은 세종시 2-4생활권 내 조성되는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이 상업시설은 세종시 2-4생활권 HO1, HO2블록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아파트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의 저층부에 들어서는 상업시설로 총 168개 점포로 구성된다. 단지 및 수변공원 등 녹지축과 개방형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돼 집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저브’는 한신공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주상복합 브랜드로 자연과 연계된 프리미엄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단지를 구성하는 17개 동은 최저 2층에서 최고 49층으로 다양하게 설계돼 입체적인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상업시설은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단지 내 1,031가구의 고정수요는 물론 중심상업지구 인근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단지가 조성되는 2-4생활권에는 세종시 설계 공모에 당선된 약 3,500여가구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차례로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모두 들어서면 이 일대는 세종시를 대표하는 최고급 주거타운 및 랜드마크 상권이 형성될 전망이다.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는 이러한 2-4생활권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인근에 백화점(UEC), 복합문화시설 어반아트리움 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예정돼 있고 정부세종2청사, 국세청, 한국방송정책원 등의 행정시설도 가깝다.
주변에 풍부한 녹지시설도 갖췄다. 제천과 맞닿아 있으며, 세종시 대표 랜드마크인 세종호수공원이 인근에 있다. 빛가람 수변공원, 국립세종수목원(2021년 개장예정), 어리연 수변공원, 봄뜰 근린공원 등도 반경 3km 이내 거리에 있다.
세종시의 지하철로 불리는 BRT노선 성남고등학교 정거장의 이용이 편리하고, 다수의 간선도로의 진입이 용이한 편리한 교통망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 2-4생활권은 랜드마크 시설이 밀집된 중심입지로서 미래가치가 높은 핵심상권”이라며 “인근의 소비력 높은 배후수요는 물론 다양한 외부수요의 유입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신공영은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주거시설도 함께 분양 중이다. 주거시설의 향후 분양일정은 29일(금) 당첨자 발표, 오는 1월 9일(화)부터 11일(목)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