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12월 분양
롯데건설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12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11.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2신도시 최고입지 49층 랜드마크 주거복합 단지
백화점, 쇼핑몰, 마트, 시네마까지 이용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롯데건설은 12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중심앵커블럭 C11블록에서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춘데다 주거시설과 함께 백화점, 쇼핑몰, 시네마 등을 조성하는 복합시설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다.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총 1천697가구 규모로 아파트가 ▷65㎡ 282가구 ▷84㎡ 376가구 ▷102㎡ 282가구로 총 940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직장인 수요층을 고려한 ▷23㎡ 451실과 희소성이 높은 ▷59㎡ 237실 ▷84㎡ 69실, 총 757실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시범단지들보다 동탄역이 더욱 가까운 우수한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서울 수서와 동탄신도시를 잇는 SRT 동탄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로 SRT 이용시 수서역까지 약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며, 향후 서울 삼성역과 연결되는 GTX 노선도 2021년 개통 예정에 있어 강남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 동탄2신도시를 동・서로 나누고 있던 경부고속도로가 2020년까지 동탄역사 지하 1층으로 직선 통과하고 지상에는 대규모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일대 주거환경까지 쾌적해진다.
차량으로의 이동도 손쉽다.
기흥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봉담~동탄간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연결하는 동탄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도보거리에 청계중앙공원과 동탄 여울공원이 위치해 있어 가벼운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 용이하며 인근 초등학교 예정부지 및 청계초・중, 동탄중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 오피스텔 동 옆으로 백화점, 쇼핑몰, 영화관, 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만큼 주거의 편의성을 중요시 여기는 3천40세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인근 중심상업업무지역 약 150만㎡는 특별계획구역인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로 지정돼 수도권 남부 경제 중심지로 개발될 계획이다. 광역환승시설 및 환승지원시설(앵커시설)과 상업, 업무지구, 컨벤션, 호텔 등 비즈니스 업무지원 인프라 등이 구축된다.
인근으로 삼성전자 Nanocity 화성캠퍼스가 들어선 화성일반산업단지와 약 197만㎡ 규모의 동탄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북측에는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로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되는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되고 있어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임대 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을 전망이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SRT 동탄역과 백화점, 쇼핑몰, 영화관, 마트 등을 모두 단지 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다 공원까지 갖추고 있어 벌써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동탄역 롯데캐슬 트리니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번지에 12월중 개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