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한신더휴’ 주방 동선 줄이고, 맘스・키즈카페까지…
‘양산 물금 한신더휴’ 주방 동선 줄이고, 맘스・키즈카페까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11.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24층, 14개동 규모, 전용면적 59㎡~84㎡ 총 1천42세대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경남 양산 물금에서도 상품성을 높인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한신공영이 분양 예정인 ‘양산 물금 한신더휴’는 보행자를 우선으로 하는 단지 조성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를 계획해 어린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고 주부의 동선을 줄이는 주방 설계 등을 적용해 여심을 잡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4층, 1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1천42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 모두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ㄷ’자형 주방 배치와 대면형 주방으로 주부의 동선을 최대한 고려하고 다양한 수납공간 구성으로 수납을 극대화해 가족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알파룸(확장시)으로 다양한 공간활용 역시 극대화 할 수 있다.
‘양산 물금 한신더휴’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구조 설계로 채광과 환기 및 통풍에도 유리하다. 단지내에는 키즈카페, 키즈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문고, 보육시설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물금초등학교가 도보로 약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단지 인근으로도 초등학교 7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1개,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양산시립도서관이 위치한다.
또한, 양산국민체육센터, 부산대학병원과 물금 중심상업지구가 생활권내 위치해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특히, 단지가 오봉산 자락에 위치해 숲 조망과, 물금신도시 및 낙동강 조망(일부세대) 등 트리플 뷰(View)가 가능하다.
단지가 물금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물금 신도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또 단지와 가까운 곳에 경부선 물금역, 부산지하철2호선 증산역 등이 위치한 편리한 교통환경도 강점이다. 폭 20~25m의 왕복4차선 계획도로가 신설될 예정으로 물금신도시로의 이동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