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수상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수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10.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보일러 부문 4년 연속 1위 고객만족도 1위 차지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은 12일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공신력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부터 매년 100여 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올해도 4월부터 8월까지 110개 산업, 총 34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산업별 제품을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로 대표되는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의 기술력과,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다시 한 번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 홍준기 대표는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경동나비엔의 전 임직원은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언제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