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17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일룸, 2017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9.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가구인 침대의 역할 재조명하는 캠페인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7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깨우세요, 침대의 능력’을 론칭한다. 
그간 ‘가구를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캠페인을 지속해온 일룸이 한 단계 더 나아가 현대인들의 변화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여 사용자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바꾸는 가구를 만들고자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침대의 능력을 재조명함으로써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한층 편리하고 풍요롭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을 깨우는 일룸 모션베드의 능력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공유 침대’ 화보 공개 및 모션베드 체험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