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금성백조, 모아, 한양 등 ‘지역 내 첫 브랜드 아파트’ 선보여
반도, 금성백조, 모아, 한양 등 ‘지역 내 첫 브랜드 아파트’ 선보여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8.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들에게 좋은 이미지 심어주기 위해


- 최신 특화설계나 합리적 분양가 책정해 공급

최근 몇 년간 이어진 주택시장 호황으로 건설사마다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가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건설사가 한 지역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아파트의 경우 지역민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최신 특화설계나 조경, 커뮤니티 시설, 합리적 분양가 등을 내세워 분양에 나선다.
건설사의 첫 이미지는 곧 후속 분양 성적과도 연결되는 만큼 지역민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하반기 반도건설, 금성백조주택, 모아종합건설, 한양 등이 지역 내 첫 아파트 공급에 나서 눈길을 끈다.
반도건설은 이달 중 강원도 원주기업도시에서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
반도건설이 원주에서 첫 분양에 나서는 단지인 만큼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단지내 별동학습관 등 유보라만의 특화상품이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알파룸, 주방 팬트리, 서재, 최상층 다락 등 중소형 맞춤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조성해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는 총 두 개 블록으로 1-2블록은 지하 2층~지상 30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48가구 규모, 2-2블록은 지하 2층~지상 30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794가구가 공급된다.
금성백조주택은 오는 9월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20-4, 38-1번지 일대에 ‘삼천포 예미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사천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예미지 브랜드로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이 가깝고 도보권 거리에 노산초, 문선초, 삼천포여중, 삼천포중앙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또 주변으로 각산, 와룡산, 통창공원, 노산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자연 친화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남일대 해수욕장도 위치해 있다. 동금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1층, 7개 동, 총 617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110㎡ 292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모아종합건설은 이달 경기도 광주에서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모아종합건설이 광주에 처음 선보이는 자사브랜드 ‘모아미래도’ 아파트로 일대 수요층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초월역세권은 약 13년 동안 100세대 이상 새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으로 이번 공급에 수요층의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단지는 인근 초월역에서 경강선을 통해 판교까지 4정거장, 10분 대에 도달 가능하며 쌍동 JC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은 물론 분당, 성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 3층~지상 25층, 7개동으로 지어지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74~84㎡로 수요층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총 587가구가 공급된다.
㈜한양은 9월 구로항동지구 5블록에서 ‘서울 항동 한양수자인 와이즈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한양이 구로구에 처음 선보이는 자사브랜드 ‘한양수자인’ 아파트일 뿐만 아니라 항동지구 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아파트로서 지역 수요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고 초등학교와 유치원 예정부지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어 항동지구 내 가장 편리한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단지 바로 뒤편으로 천왕산과 천왕도시자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고 약 10만㎡ 규모의 근린공원 푸른수목원도 지구 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주거 쾌적성을 자랑한다.
전용면적 76~106㎡로 틈새평형을 포함한 중소형 타입을 비롯해 일부 대형 타입까지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되는 이 단지는 총 634가구가 공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