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청주 수해지역에 자재 지원
LG하우시스, 청주 수해지역에 자재 지원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8.1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지역 50세대에 바닥재, 벽지 등 지원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학생 봉사단 참여해 순차적 시공 예정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청주 지역의 수해 복구를 위한 자재 지원에 나섰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9일 충북 청주시청에서 LG하우시스 옥산공장 양광석 공장장, 청주시 이범석 부시장,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삼렬 구호사업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 수해지역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자재 전달식을 가졌다.
LG하우시스는 바닥재와 벽지 등 LG하우시스 자재를 피해 지역 약 50여세대에 공급하며, 자재 시공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학생 봉사단이 참여해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시공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에 지원하는 자재는 제품 표면에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수지(PLA)를 적용한 시트 바닥재 ‘지아자연애’와 합지 벽지인 ‘휘앙세’ 등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LG하우시스 옥산공장 양광석 공장장은 “청주지역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수해를 당한 지역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자재지원을 통해 빠른 복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해 태풍 ‘차바’로 피해를 입은 울산 지역 약 60여세대에 자재 지원을 한 바 있다.
또한 매년 정기적으로 지역 청소년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행복한 공간만들기’ 사업을 진행하는 등 사업역량을 활용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