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올인원 샌더GEX 125-150 AVE 출시
보쉬, 올인원 샌더GEX 125-150 AVE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7.08.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성 극대화’


전동공구의 혁신을 주도해온 보쉬전동공구가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성을 한층 향상시킨 최상급 원형샌더 ‘GEX 125-150 AVE’를 새롭게 선보였다.
원형샌더 ‘GEX 125-150 AVE’는 40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른 샌딩 작업은 물론, 다양한 자재에 알맞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속도 조절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정밀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저진동으로 설계된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작업 시 사용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였으며 샌더기 전면에 보조 핸들을 배치하여 작업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원형 샌딩페이퍼와의 호환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5”/6인치 패드와 모두 호환되어 작업에 맞는 원형 샌딩패이퍼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벨크로 타입으로 원형 샌딩페이퍼와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곡선 작업, 수직면 작업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마이크로 필터를 적용한 먼지통이 포함되어 있어 먼지통 교체 시점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쉬의 모든 청소기와 완벽한 호환성이 적용되어 연동 시 작업 환경에서의 먼지, 분진 발생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GEX 125-150 AVE’는 보쉬전동공구사업부의 140년 전통 스위스 연마재 브랜드 ‘시아(sia)’의 샌딩페이퍼와 함께 사용할 시 보다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시아(sia) 샌딩페이퍼는 목재, 철재, 페인트, 코팅 등 어떤 자재라도 최상의 표면을 만들어주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GEX 125-150 AVE’는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 다양한 원형 샌딩페이퍼와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업자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공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