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부산 로드쇼 개최
아트라스콥코,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부산 로드쇼 개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7.07.2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권 고객 대상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PowerRoc T25 DC 시연
자동식 롯드 핸들링 시스템과 신형 착암기 장착으로 더욱 빠른 작업 가능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2017년 7월 21일, 경기 판교 - 광산암반굴착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는 7월 18~19일 양일에 걸쳐 부산에서 신형 유압 크로라드릴 제품을 소개하고 한층 개선된 성능을 알리는 로드쇼를 진행했다. 아트라스콥코는 부산 경남권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로드쇼에서 기존 파워록 T25 DC(PowerRoc T25 DC) 제품의 롯드 핸들링 시스템(RHS: Rod Handling System)을 개선한 신형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출시 제품은 기계식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사용해 고장율이 낮고 비용절감 효과가 뛰어났지만, 신규 오퍼레이터의 적응이 오래 걸린다는 한계점이 있었다. 이에 보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원하는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경청하여 제품 생산에 반영한 결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파워록 T25 DC는 석산이나 건설 현장에 적합한 모델로 생산성이 높고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 고객 신뢰도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자동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롯드 핸들링 시스템은 센서를 부착해 단 한번의 레버 조작으로 연속 동작이 가능해져 보다 빠르고 단순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신형 착암기 RD14S가 적용되어 천공 속도가 빨라졌을 뿐 아니라 댐퍼 기능으로 충격을 흡수, 착암 자재의 수명이 늘어나 유지보수 비용도 감소시켰다.

이 밖에도,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로드쇼 현장에서는 새로워진 롯드 핸들링 시스템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음료와 다과도 제공됐으며, 크로라드릴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락툴(Rock Tool)도 전시돼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장경욱 사장은 “아트라스콥코는 보다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실제로 제품 개발에 이를 적용할 만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로드쇼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