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과 인도에 희망을 나눕니다”
“베트남과 인도에 희망을 나눕니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7.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주거환경 개선과 교육 인프라 구축 활동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이사 최치훈)은 글로벌 주거환경 개선 사업인 ‘삼성물산 마을(C&T Village)’ 조성활동과 지역사회 교육 인프라 구축 사업인 ‘드림 투모로우(Dream Tomorrow)’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3일, 삼성물산은 베트남 타이응우옌 성 냐미 마을과 반닷 마을에서 삼성물산 3호 마을 준공식을 진행했다.
삼성물산은 이 지역 78세대의 주택을 신축 및 개보수하고 20세대의 축산농가에 바이오 가스시스템을 설치했다.
또한 2개 학교에 IT교실과 화장실, 음수대 등을 제공했다.
또한 지난 달 27일, 인도 마하라스트라 주 뭄바이 시 반두프, 물룬드, 다다르 지역에 총 4개 학교를 건설하는 드림 투모로우 4호 사업을 완료하기도 했다.
삼성물산은 지역 내 3000여명의아이들을 위한 교실과 도서관, 식수 및 위생 시설을 지원하고아동 교육권리 신장을 위한 의식개선 캠페인도 진행하였다.
반두프 지역 학교(Shri Saraswati Vidyamandir School) 이사인 스와란잘리(Ms. Swaranjali Sawant) 씨는 “음수와 위생시설, 여학생들을 위한 교내 화장실과 도서관 구축으로 학생들이 미래에 대한 희망과 꿈을 갖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