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동문굿모닝힐’새로운 ‘BI’ 리뉴얼
동문건설, ‘동문굿모닝힐’새로운 ‘BI’ 리뉴얼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5.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결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교체


‘파주문산역 동문굿모닝힐’ 전용 59㎡ 409가구 첫 적용


동문건설은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브랜드 BI(Brand Identity) 디자인과 로고를 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전면 교체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의 얼굴인 BI를 주거트랜드 변화에 맞춰 세련되고 젊은감각으로 바꿈으로써 동문굿모닝힐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자부심도 높아질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들의 관심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동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굿모닝힐은 굿모닝(Good morning)과 힐(Hill)의 합성어로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아파트, 아파트 때문에 하루하루가 즐거울 수 있다는 믿음으로 고객에 감동과 만족을 주는 동문건설의 다짐이 담겨있다.
단순한 주거 공간으로서의 아파트가 아닌 힐링(Healing)의 기능을 갖춘 품격 높은 아파트의 역할을 부각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겠다는 것도 의미한다.
변경된 BI는 올해 준공되는 수원율전동 동문굿모닝 힐 사업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되며, 신규 분양사업지는 6월 경기도 파주시문산읍에서 분양예정인 파주문산역 동문굿모닝힐 아파트에 적용될 예정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동문건설은 고객에게 좋은 아침을 열어주는 아파트라는 모티브는 유지하면서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세련된 BI로 리뉴얼하였고,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짓겠다”며 “첫 적용되는 파주문산역 동문굿모닝힐은 혁신평면과 쾌적한 단지설계, 착한분양가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