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강남’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41가구 분양
‘제주의 강남’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41가구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5.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활 보호와 개인 취향 강조 “몸만 들어와 사세요”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제주시 노형동에 분당신도시 등지에서 볼 수 있던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가 들어선다.
다담하우제는 2만2천㎡에 총 41가구가 건립된다.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로 조성된다. 가구 타입과 면적도 다양하다. A, B, C 세 개의 타입에서 전용면적 186~275㎡으로 수요자 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전체 41가구 가운데 9가구는 준공돼 분양을 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다.
나머지 가구는 땅과 주택을 동시에 분양하고 땅만 팔지 않는다. 가구당 대지 분양은 500~600㎡이다.
보통의 타운하우스는 빌라형으로 3~4층으로 이뤄져 한 건물에 여러 세대가 거주하는 밀집된 타운하우스인데 반해 단독형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으로 타운이 구성돼 개인마당을 소유하며 넓은 면적을 두루 사용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다담하우제가 들어서는 입지 여건은 뛰어나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와 신라, 롯데면세점 등이 들어선 노형오거리 상업지역과 5분 거리에 있다. 중앙S병원과 제주 한라병원이 5분 거리에, 제주대학병원은 15분 거리에 있어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노형초등학교, 한라중학교, 제주고등학교 및 제주한라대학교가 다담하우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학군도 빠지지 않는다.
제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만큼 문화와 쇼핑, 자연환경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오라CC, 엘리시안CC 등 골프장 이동이 편리하며 나인브릿지CC도립미술관, 한라아트홀 등 문화생활 인프라도 풍족하다.
해변이 아름다운 협재해수욕장은 25분 내외 거리에 있으며, 영어교육도시,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 등 제주 주요 관광지는 1시간 내 접근이 가능하다.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다담하우제 북쪽으로 제주민속오일장과 연결되는 신규도로 개설이 확정됐다.
제주민속오일장에서 제주공항까지 연결되는 제주공항 연결 우회도로도 2018년 개통 예정이다. 이처럼 신규 도로 개설로 인해 교통혼잡을 피하고 중심상업지역 접근성이 더욱 향상된다.
업체 측은 “한국의 베버리힐즈를 표방하며 특히 분당신도시 등에 있는 프리미엄급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제주도로 옮겨놓았다는 느낌이 들도록 지을 것”고 강조했다.
다담하우제는 제주시 노형동 3432외 18필지에 들어선다. 자세한 내용은 다담하우제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