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6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6월 분양
  • 한국건설신문
  • 승인 2017.04.1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국제도시 6·8공구 내 위치, 교통·편의·공원 등 인프라 풍부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규모, 총 2천784가구 분양
개발호재 따른 미래가치 탁월… 서비스산업 중심 기대


현대건설은 오는 6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R1블록에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전용면적 84㎡(8개 타입) 총 2천784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단지 내 지상 1~2층 연면적 약 1만8천㎡ 규모의 복합 상업시설이 있으며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 세대에 테라스(일반테라스 2층~49층, 광폭테라스 1~3층 별개동)가 설치돼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송도랜드마크시티역 역세권 입지, 핵심도로 인접 등 교통여건 탁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송도국제도시 6·8공구 주거타운 내 자리 잡고 있어 조성 예정인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우선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의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하다.
여기에 인천타워대로와 센트럴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1,2,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과의 접근성도 좋아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수인선 송도역에서 출발하는 인천발 KTX도 2018년 착공에 들어가 2021년 개통될 예정에 있어 광역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근린공원·워터프론트 호수 및 교육·편의시설 등 주거여건 우수

단지 남동측으로 약 26만㎡ 규모의 근린공원과 달빛축제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일부 가구에서는 서해 바다 조망 뿐 아니라 아암호수, 워터프론트 호수, 봉재산, 청량산도 조망이 가능해 답답함 없이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송도국제도시 외곽 16㎞를 호수와 수로로 연결하는 송도 워터프론트 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워터프론트 호수(예정)도 도보권에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좋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있는 것을 비롯해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명문교육기관으로도 쉽게 통학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개발 예정인 다양한 상업시설을 비롯해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몰(예정), 스타필드 송도(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골든하버 개발 착공, 랜드마크시티 개발에 따른 수혜 기대

랜드마크시티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갖췄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랜드마크시티인 6·8공구에 송도국제도시의 발전을 견인할 새로운 핵심시설을 유치해 MICE, 관광, 레저 등 서비스 산업의 중심지로 만들 것이라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4월 착공에 들어간 골든하버의 기반시설도 단지에서 약 2㎞ 거리로 가깝다. 골든하버는 크루즈나 카페리 등을 타고 인천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쇼핑, 레저, 휴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관광단지다. 이곳에는 호텔, 콘도미니엄, 리조트, 복합 쇼핑몰, 워터파크, 마린센터, 컨벤션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