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전문점 ‘블라노스’, ‘BOIS 월넛 시리즈’ 출시
원목가구 전문점 ‘블라노스’, ‘BOIS 월넛 시리즈’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4.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산 호두나무 원목의 나뭇결, 형태 그대로 살려 자연스러운 매력 돋보여

- 월넛 나무의 우수한 내구성과 방충 효과로 사용 및 관리 편리해

40년 명장의 손길이 깃든 원목가구 전문점 ‘블라노스(blanos)’가 신제품 ‘BOIS(보이스) 월넛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침대와 2단 서랍장, 4단 서랍장, 와이드 4단 서랍장, 거실장1의 5종으로 구성된 BIOS 월넛 시리즈는 프랑스어로 ‘숲’, ‘삼림’을 뜻하는 ‘BOIS’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연이 주는 웅장함을 담아 원목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름다운 무늬결을 자랑하는 월넛(북미산 호두나무) 원목의 나뭇결과 형태를 그대로 살려 나무 본연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모서리에는 유니크한 육각 라운딩 작업을 통해 북유럽풍 감성을 연출했으며, 반자동 닫힘 기능이 있는 독일산 언더레일을 적용해 사용 및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마감재는 원료가 생분해되는 독일 AURO사의 천연오일을 사용해 인체와 환경에도 무해하다.
블라노스 관계자는 “BIOS 월넛 시리즈에 사용된 월넛 나무는 내구성이 좋아 오랜 시간 사용해도 뒤틀림이 발생하지 않고 해충에도 강하다”며, “좋은 재료로 정성 들여 만들어진 것은 물론,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 감성을 바탕으로 해 집안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라노스’는 40년 명장의 기술을 바탕으로 전통 가구 제작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원목가구 전문점이다. 나사와 철재 등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해 자연 그대로의 나뭇결과 형태를 유지하는 건강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자체 배송시스템과 AS서비스 등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해 있다.
블라노스 및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라노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