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4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4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3.29 12: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최고층 랜드마크… 지상 최고 48층, 6개동
아파트 총 672가구와 전용 79㎡ 오피스텔 64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오는 4월 현대엔지니어링은 세종특별시 3-3생활권 소담동에 위치한 H3ㆍH4블록에서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세종시 3생활권 마지막 분양단지로 실수요층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현재 세종시에서 공급된 아파트들 중 최고층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지는데다 뛰어난 입지여건과 편리한 생활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입주 후 세종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48층, 6개동으로 이뤄지며, 전용 84~141㎡ 규모의 아파트 총 672가구와 전용 79㎡의 단일면적의 오피스텔도 총 64실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84㎡ 336가구 ▷98㎡ 162가구 ▷105㎡ 170가구 ▷136㎡ 3가구 ▷141㎡A 1가구 등 다양한 면적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오피스텔은 전용 ▷79㎡ 64실로 이뤄진다.

■금강과 괴화산 조망권 갖춘 세종시 랜드마크 ‘우뚝’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우선, 단지 서측으로는 금강이 흐르고, 동측에는 괴화산 근린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일부 가구에서는 금강과 괴화산 조망까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앞 물빛가로를 통해 금강수변공원과 야외수영장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괴화산(201m)을 걸어서 10분이면 이용 가능하다. 강과 산이 도보권에 위치해, 입주 후 조망권을 비롯해 그린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공공기관이 인접한 입지도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단지 맞은편에는 법원과 검찰청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국토연구원과 조세연구원, 법제연구원, 세종국책연구단지 등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고, 세종시청도 차량 3분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단지 앞 BRT정류장부터 학교, 상업지구까지 모두 갖춘 퍼팩트생활권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생활인프라도 잘 갖췄다. 우선, 단지 내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3-3생활권 상업지구도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마트나 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 통학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맞은편에는 새샘유치원과 공립인 글벗유치원, 글벗초와 글벗중 등이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여기에 BRT정류장과 환승주차장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차량 5분 거리에 세종시외버스터미널도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 앞 세종시순환도로를 통해 세종시 정부청사를 비롯한 세종시 전체 권역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남청주IC와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세종IC 등 고속도로 이용도 쉽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는 생활권과 조망권, 최고층 브랜드 아파트라는 희소성까지 있어 실수요층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궁금 2017-04-04 09:00:35
분양과와 분양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