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리더십아카데미 ‘AAL 9기’ 모집
건축리더십아카데미 ‘AAL 9기’ 모집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7.03.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4일(금)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신청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대한건축학회 교육원가 건축리더십아카데미 AAL 9기를 모집 중에 있다.
건축리더십아카데미(The Acad-emy of Architectural Leadership, 이하 AAL)는 산ㆍ관ㆍ학의 최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축도시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원우간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인간적 이해와 친목을 도모하며, 상부상조함으로써 건축발전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대기업 임원, 중소기업 대표, 교수, 책임연구원, 고위 공무원, 공공기관 임원 및 이와 동등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는 신청할 수 있다.
올해 과정은 4월 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양재동 엘타워에서 20주(매월 화요일) 동안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70명 내외, 수강료는 5백만원이다. 신청등록은 3월 24일(금) 오후 1시까지 이메일(kmlee@aik.or.kr)로 가능하다.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대한건축학회 회장 명의의 수료증, 대한건축학회 교육원 강좌 무료수강, 대한건축학회 정회원 자격, AAL 총동문회 회원 자격 부여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특별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워크숍 개최, 가족동반 특강 및 문화 활동 및 원우간 네트워크 활동(학술, 등산 등)이 있다.
한편, 2011년 3월부터 시작한 건축리더십아카데미(The Academy of Architectural Leadership)는 지금까지 AAL 1기부터 7기까지 총 390명의 분야별 최고 리더를 배출했다. 아울러 AAL 8기 32명은 2017년도 상반기 과정까지 함께 참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