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안전품질 캠페인 실시
현대산업개발, 안전품질 캠페인 실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3.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회사와 함께 안전관리를 통한 상생경영 실천 다짐

- 고객과 근로자 및 가족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철학 구현

지난 27일 현대산업개발(대표 김재식)은 서울 CGV용산에서 안전·품질 특별캠페인 ‘실천! CLEAN 5’를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 선포식에는 김재식 현대산업개발 사장, 현대산업개발 임직원, 협력회사 대표 등 관계자 약 170명이 참석했다. 이날 캠페인은 우수 사례발표, 안전·품질 관련 중점 추진사항 공유, 캠페인 선포, 노·사 대표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현대산업개발의 안전·품질 캠페인은 무재해·무결점 사업장 구현을 목표로 올해 전 현장에서 실시된다. 캠페인의 명칭인 ‘실천! CLEAN 5’은 ‘고객관점 품질관리’, ‘위험요소 제거’, ‘무하자 완벽시공’ 등의 실천사항을 담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캠페인 실천을 위해 각 현장에 입간판 및 현수막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교육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공정 취약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하절기, 동절기 등 4차례에 걸쳐 자체 현장점검을 통해 캠페인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김재식 사장은 “오늘 선포식 결의가 한해 동안 무재해·무결점의 값진 열매로 맺어지길 바란다. 고객중심의 품질의식을 고취하고 품질관리를 혁신하여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을 공고히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994년 현대산업개발은 건설업계 최초로 협력회사 사장단으로 구성된 ‘안전·품질 위원회’를 운영한 이래 꾸준히 ‘안전관리를 통한 상생경영’을 실천 중이다. 현대산업개발은 ‘종합부동산·인프라그룹’으로서 고객, 근로자 및 가족의 행복한 삶과 미래를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