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고객헌장’ 제정
승강기안전공단 ‘고객헌장’ 제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2.28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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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위한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하 공단)이 27일 고객헌장을 제정, 선포하고 ‘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했다.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공단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신(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기관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
공단은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승강기로 인한 위해를 방지하고 승강기 안전관리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등 4개항의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따라서 공단은 27일 공단본부 EL-Safe홀에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갖고 전 임직원이 ‘新 고객만족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백낙문 이사장은 “유일한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써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 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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