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3월 3일 견본주택 개관
시티건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3월 3일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2.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불당지구 ‘3Full’ 혜택 누리는 브랜드타운


▶ 천안의 강남 불당지구에 들어서는 총 4,400여실 대규모 브랜드타운
▶ KTX․SRT 천안아산역&1호선 아산역 역세권 단지… 다양한 생활인프라 ‘눈길’
▶ 입주민 주거쾌적성 높이는 혁신설계와 커뮤니티시설 조성한 명품단지

시티건설이 오는 3월 3일 천안 불당지구에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위치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지하 5층~지상 48층 2개동 △전용 84㎡A1 360실 △전용 84㎡A2 180실 △전용 84㎡B 90실 등 총 630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가 들어서는 천안 불당지구는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최대 상권으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데다 천안의 주요 산업단지의 배후도시 역할까지 담당할 것으로 예상돼 미래가치가 점차 높아지는 지역이다.
또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사실상 천안 불당지구의 마지막 공급물량으로 그에 대한 희소가치가 높다.
특히 이번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까지 총 4개 단지, 약 4,400여실 규모로 천안 불당지구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의 ‘시티프라디움’ 브랜드타운을 형성해 주거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쇼핑시설, 쾌적한 자연환경 등 ‘3Full’ 누리는 원스톱라이프 단지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차별화된 선택형 인테리어의 상품성 등 인기 주거지 3박자 요건을 모두 갖췄다.
먼저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도보 이용이 가능한 3가지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서역을 20분대에 연결하는 SRT 노선과 서울역을 30분대에 접근하는 KTX 노선을 이용 가능하며, 1호선(장항선) 아산역을 이용해 천안과 아산 시내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아산역과 아산역 모두 걸어서 약 10분 이내에 이용 가능하다.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불당지구에 위치해 3가지 대형 쇼핑시설인 갤러리아백화점과 모다아울렛,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황톳길이 있는 용곡공원(부엉공원)과 잔디, 체육시설을 갖춘 지산체육공원, 다양한 테마공간이 들어선 호수공원 등 3개의 공원이 위치해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다양한 상품특화로 실수요자 ‘눈길’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4Bay 판상형 위주의 혁신평면이 적용된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 남향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가변형 벽체 설계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주방 팬트리 및 붙박이장(일부 제외)도 설치해 수납공간도 극대화했고,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ㄷ자형으로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 도입도 눈에 띈다.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유니크한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 등 총 3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각층마다 무겁고 부피가 큰 물건들이나 계절용품 수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별도의 실별 창고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녹지공간으로 되어 있는 어린이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을 조성해 다양한 연령층의 입주민이 모두 녹지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주거 쾌적성과 안정성을 모두 높였다. 지하주차장에는 각 세대로 직접 진입이 가능한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고, 첨단 디지털 도어록과 고화질 CCTV, 원격검침시스템 등 안전과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여성을 배려해 법적 기준보다 10cm 넓은 여성주차공간(일부)도 제공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트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과 다목적실 등이 계획돼 있으며, 단지를 운행하는 통학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48번지(KTX 천안아산역 바로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 주택과 토목, 해외사업까지 아우르는 건설업계 숨은 강자 ‘시티건설’
시티건설은 주택사업은 물론 토목사업과 해외건설사업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사업영역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종합건설회사로 건설업계의 숨은 강자로 평가받는다.
최근 3년간 약 1만7,600여 세대를 공급하며 활발한 주택사업을 펼친 것은 물론 전국 약 30여개의 토목현장에서 사업을 진행해 왔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해외건설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시티건설은 지난 2009년 아프리카 가나에 첫 진출해 도로공사와 주택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개발은행(ADB)에서 미얀마에 1986년 이후 30년 만에 차관을 재개한 사실상 첫 번째 국제차관 공사를 통해 미얀마 건설시장에도 진출한 바 있다.
시티건설은 올 한해 역시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티 프라디움’으로 주택사업에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토목과 해외건설 분야에도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