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대규모 사은 이벤트 실시
모빌코리아윤활유, 대규모 사은 이벤트 실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7.02.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부터 11월까지 ‘온·오프라인 응모’ 소비자 참여 확대
최대 400만원 상당 혜택과 매월 550명에게 경품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오프라인의 경우10월 31일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거나 모빌코리아윤활유의 프로모션에 사전 등록된 정비업소 또는 모빌 공식 대리점 지정 정비업소를 방문한 고객이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용지나 명함을 넣으면 돼 매우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달 15일에 350명씩을 별도로 추첨해서 5천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지인 추천인 중,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대상 외에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9개월 동안 모빌코리아윤활유의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가적으로 정비업소 별 소비자 이벤트 참여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누적된 포인트는 모빌코리아윤활유 공식 포인트 몰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