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친환경 바닥형 난방기 ‘KFH컨벡터’ 출시
코퍼스트, 친환경 바닥형 난방기 ‘KFH컨벡터’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2.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이 협소하거나 큰 유리창 등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 설치 용이

-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전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는 벽면에 설치가 힘든 복도형 구조나 주방, 현관, 화장실의 동파방지, 쇼윈도의 결로방지에 적합한 친환경 바닥형 전기컨벡터 ‘KFH컨벡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KFH컨벡터’은 뜨거운 열기는 실내 상층부로 올라가고 차가운 냉기는 실내 저층부로 순환하는 에너지 비효율 소비를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므로 전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KFH컨벡터’는 모던한 디자인의 청정웰빙 난방기기로, 공간이 협소하거나 큰 유리창 등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 설치가 용이하다. 유리창 하단에 설치하면 결로 방지로 인해 온도차로 생기는 물 흐름을 방지할 수도 있다.
이 난방기는 대류식 난방에 강력하고 힘 좋은 터보기능을 장착하여 온풍기의 기능까지 구현하였으며, 실내의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고 관리하는 자동온도 조절기능으로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자식 온도조절기를 내장하여 제품 본체 및 리모컨으로 쉽고 편하게 ON/OFF 및 희망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난방이 가동되는 상태에는 적석LED(작동램프)가 점등되며 온도 설정 변경 중에는 녹색LED(작동램프)가 점등된다.
코퍼스트 김정호 대표는 “이 난방기는 경제적이고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상업용 빌딩은 물론 주거공간에 공간 활용과 고효율의 난방효과를 제공한다”며 “주택이나 빌딩, 사무실, 상업시설, 관공서, 공장 등 벽면설치가 힘든 곳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검색이나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전기난방기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