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 12월 분양 예정
한국토지신탁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 12월 분양 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2.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2층~지상29층, 6개동, 전용 45~74㎡, 총 416가구 공급예정

▶지하철 1호선 녹양역역세권입지에 녹양역개발사업 수혜지로 떠올라
▶패션로데오거리, 법원 등 잘 갖춰진 도심 생활인프라 누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이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109-1 외 9필지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45㎡~74㎡ 총 416가구 규모다.

■녹양역세권개발, 안보테마관광단지 등 다양한 개발호재 수혜지로 주목받는‘e편한세상 녹양역’(가칭)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은 의정부시 녹양역세권 개발의 수혜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발사업이 예정된 녹양역세권 도시기반시설용지는 학교, 유치원, 공원, 도로, 문화시설, 주차장, 완충녹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준공 후에는 녹양역을 중심으로 의정부 내 신규 부도심권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앞 미군기지 이전 부지의 대규모 안보테마 관광단지 개발 호재와 강남, 삼성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 (2024년 개통예정) 등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편리한 교통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지하철 1호선 녹양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어 빠르게 서울로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의정부IC, 호원IC 및 39번국도, 3번국도와 인접하여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교육 및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의정부중학교, 의정부고등학교 및 초등학교가 신설 예정되어 있어 원스톱 교육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패션로데오거리, 법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더해져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 의정부가 기다리던 전세대 소형 혁신공간 공급 예정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은 전용면적 45㎡~74㎡ 의 전가구 소형평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채광과 조망이 우수한 남향위주 배치와 타입별혁신적인 4베이 맞통풍설계를 적용하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제공한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은 문화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높은 수준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은 의정부내에서도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여러 개발호재를 갖춘 알짜입지로 분양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져오고 있다”고 전했다.
‘e편한세상 녹양역’(가칭)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04-3번지에 이달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