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9일 분양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9일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2.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정지구 최대규모 1천162가구, 초ㆍ고교 수변공원 맞닿은 최적의 입지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 구성

▶ “수납공간 강화+주방팬트리 공간+드레스룸+안방서재” 등 검증된 고객맞춤형 설계
▶ 송정지구 최초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 조성해 교육프로그램 제공
(단지 내 ‘YBM영어마을(가칭)’, 아이들의 맞춤학습 가능한 ‘능률교육 프로그램’ 예정)
▶ 청약접수는 특별공급 12/14일(수)~15일(목), 1순위 16일(금), 2순위 19일(월) 예정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다산신도시 등에 분양을 이어가며 신도시 대표 브랜드 건설사로 자리잡은 반도건설이 오는 12월 9일 울산 송정지구에서 모델하우스를 열고‘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울산 송정지구 B5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25층, 13개 동, 전용 84㎡ 총 1,162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624가구 △84㎡B 341가구 △84㎡C 197가구로 구성된다.
송정지구 내 핵심입지로 꼽히는 B5블록에서 들어서는데다, 송정지구 최대 규모의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반도건설만의 고객맞춤형 특화설계와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교육특화상품을 적용해 송정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대단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초·고교, 중심상업지역, 수변공원을 한걸음에 누리는 1,162가구 대단지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들어서는 B5블록은 주변으로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단지는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내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도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또 송정지구의 중심상업지역과 맞닿아 있어 쇼핑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단지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쾌적하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옆으로 동해남부선복선전철 송정역(예정), 오토밸리로(예정)가 인접해 염포동, 남북동 등 울산지역 내 최대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빠른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이외에도 인근으로는 KTX울산역세권 개발과 동해남부선(부산~울산) 복선전철(2018년 개통예정) 등의 교통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 입주 시점의 가치는 더욱더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 평형 구성, 울산송정 최초 다락설계 등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설계 선보여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이 동탄2, 김포 한강, 남양주 다산 등 주요 신도시에서 선보여 호응을 받은 고객맞춤형 특화 설계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위주 배치, 4Bay 맞통풍 구조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평면은 3개 타입으로 나눠지며 “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안방 서재+최상층 다락”등 각 타입에 맞게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침실 붙박이장과 거실 복도장(일부세대), 대형 Walk-in 현관장 등으로 구성된 수납강화형 평면을 선보인다.
또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을 제공해 이를 침실로 구성시 총 4개의 침실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는 소비자 기호에 따라 자녀학습공간이나, 맘스오피스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알파룸은 선택에 따라 벽체를 오픈해 확장된 주방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을 구성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단지는 대형 Walk-in 드레스룸, 안방과 연계된 서재공간을 계획해 부부만의 오피스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일부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 설계를 적용할 예정으로, 이는 울산 송정지구 최초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다락공간은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가족을 위한 다용도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특히 젊은 부부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특화에도 주력했다. 단지 내에는 잔디광장, 꽃향기 정원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을 설계해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주차장을 100% 지하화 해 공원 같은 쾌적한 아파트 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 아이들의 교육까지 신경 쓴 교육특화 아파트! 울산 송정지구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 조성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초·고교가 맞닿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것에 더해 단지 내에도 어린이집과 별동학습관 등을 조성해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울산 송정지구 최초로 들어서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은 반도건설의 검증된 교육특화시설로서 기 입주자 및 매 분양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화상품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단지가 예정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은‘YBM영어마을(가칭)’과 ‘능률교육 프로그램’이다.
‘YBM영어마을(가칭)’을 통해 중·고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회화와 문법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능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소장은 “단지는 송정지구 내 중심 입지에 반도유보라만의 업그레이드 된 특화상품들을 적용해 송정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맞춤형 설계인 주방팬트리, 서재, 다락 등은 물론 단지 내 별동학습관, 테마 조경 등 다양한 특화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약일정 및 모델하우스 위치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의 청약일정으로는 12월 14~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금) 1순위, 19일(월)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3.3㎡당 분양가는 1,000만 원대 초, 중반에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979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