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부산지역 청소년 꿈 키워요… 2016 아이리더 사업 후원
윌로펌프, 부산지역 청소년 꿈 키워요… 2016 아이리더 사업 후원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0.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긍정적인 영향력 가진 사회적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

글로벌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부산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키운다.
윌로펌프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어려운 부산지역 내 중•고등학생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진 사회적 리더로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2016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에 동참한다.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은 부산광역시교육청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로 2013년 이래 매년 부산지역 내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매월 30만 원의 학업지원비 제공을 비롯해, 해외 유명 대학 탐방및 진로탐색을 위한 집단 상담과 가족캠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2013년부터 세 번째 이 사업을 후원하고 있는 윌로펌프는 올해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에최근 500만원을 쾌척했다.
윌로펌프 김연중 대표는 “부산지역 내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청소년들이 미래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도록작은 정성을 보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로펌프는 이번 아이리더 사업 후원 외에도 자사 직원들로 구성된 윌로리베 봉사단을 운영하여 정기적으로 장애인 시설과 노인회관 등 소외계층을 방문해 청소와 미술활동, 명절 음식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윌로펌프㈜ (www.wilo.co.kr)
윌로펌프㈜는 펌프와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독일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입니다.
2000년 독일 윌로그룹과 LG그룹이 합작 설립하여 출범하였으며, 2004년부터 ‘윌로(WILO)’라는 단일 브랜드로 독일의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뿐만 아니라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도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윌로펌프는 2013년 6월 업계 최초로 친환경건축물 인증을 받아 부산 미음지구에신공장을 건립하고,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에너지 절약형 차세대 펌프 생산을 위한 설비 공간 및 시험시설, 최신식∙친환경생산설비, 첨단 재고관리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
2015년 7월에는 프랑스로부터 윌로그룹 생활용 펌프 R&D 총괄 센터를 국내로 이전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윌로펌프의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