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건, 정원과 놀이문화 깃든 ‘아이붐 가든’ 놀이터 기부
㈜예건, 정원과 놀이문화 깃든 ‘아이붐 가든’ 놀이터 기부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6.10.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정원형 놀이터
▲ 예건은 ‘2016 서울정원박람회’에 참가, 신제품 벤치들과 함께 정원시설브랜드 ‘푸르너스’의 가든퍼니처와 장식조형물, 빗물저장활용시설 등을 전시했다.

한국건설신문 주선영 기자 =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성남시청공원에서 개최했던 ‘제 4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예건이 놀이시설 브랜드 아이붐(IBOOM)의 정원형 놀이터 ‘아이붐 가든(IBOOM GARDEN)’을 기부했다.
‘아이붐 가든(IBOOM GARDEN)’은 아이들의 즐거운 상상이 ‘붐업:BOOM-UP!’ 될 수 있는 정원형 친환경 놀이터이다. 최고급 티크목재로 만들어진 메뚜기 조형놀이대는 풀밭에서 볼 수 있는 메뚜기의 몸체를 이용해 아이들이 올라가고 내려가는 등의 신체적 모험과 시각적 탐험을 하면서 모험심과 상상력을 발달시킨다. 또한 천연목재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동물벤치들은 아이들의 정서를 따뜻하게 해준다.
기부품목으로 메뚜기 조형놀이대 1개소, 동물벤치 2개소, 솟대 휴게터 등이 박람회기간 동안 공개되며, 전시 종료 후에도 계속 존치될 예정이다.
한편, ㈜예건은 정원문화와 아이들의 놀이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정원·조경 박람회에 기여 및 참가를 하고 있으며, 동시에 ‘2016 서울정원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벤치와 가든정원 조형물, 조형어린이놀이대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