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 오는 10월 분양
삼성물산,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 오는 10월 분양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6.09.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32층 6개동, 전용면적 49~132㎡ 총 475가구
 

146가구 일반 분양, 잠원한강공원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
잠원·신사역 도보거리, 신동초·중 현대고 등 강남명품학군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삼성물산은 오는 10월 서초구 잠원동 52번지일대에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하 3층~지상 32층, 6개 동, 전용면적 49~132㎡ 총 475가구로 구성되며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중 일반분양분은 전용 59~84㎡으로 ▷59㎡A 28가구 ▷84㎡A 59가구 ▷84㎡B 28가구 ▷84㎡C 31가구 등 총 146가구 4개 타입이다.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했다.
특히, 최저 2층부터 최고 32층까지 고른 일반분양 세대는 고객들의 주목하는 이유 중 하나다.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는 편리한 교통과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한강 생활권으로 잠원한강공원과 인접해 다양한 수상레포츠는 물론 운동시설과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잠원동 일대는 강남 8학군의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건널목 없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신동초·신동중과 현대고 등의 명문학군의 위치하고 있으며 서초동 학원가 일대와 인접하여 학부모들의 높은 수요도 예상된다.
올림픽대로, 강남대로, 한남대교 등을 통해 서울 도심 어디든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인근에는 지하철 3호선 잠원역·신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22개 버스노선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쉽고 한남 IC, 반포 IC,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반경 1㎞에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등이 위치한다. 2㎞ 이내에는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압구정 본점),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상가 등의 쇼핑시설이 많아 쇼핑이 편리하다.
강남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과 대법원, 대검찰청, 서울고등법원 등 의료시설과 행정시설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일반분양이 중소형 평형이며 최저층에서 최고층까지 구성돼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고, 한강변과 바로 인접해 있어 향후 잠원동 일대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의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는 지난달 20일부터 소규모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분양안내 및 청약정보 등을 미리 제공한다. 또한,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된 인테리어 상품견학까지 진행되고 있다.
웰컴라운지 운영 관계자는 “압구정, 구반포 등 한강생활권 아파트의 시세가 최근 상승하면서 신규 분양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며, “웰컴라운지 운영 대한 문의가 쇄도해 연일 예약이 마감되는 등 뜨거운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인근 대형병원 의사와 인근 변호사 등 전문직 종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웰컴라운지는 래미안 갤러리(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17)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설운영으로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