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감사 릴레이 방문 진행
한미글로벌,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감사 릴레이 방문 진행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6.09.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중국, 이라크, 미얀마 등 9개국 19개 고객 감사 인사 전달
▲ 한미글로벌 이순광 부회장(좌)이 파르나스호텔 송홍섭 대표이사(우)에게 창립20주년 감사편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건설신문 주선영 기자 = 한미글로벌(대표이사 김종훈)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월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를 포함한 300여 고객을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김종훈 회장의 감사편지와 기념품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릴레이 방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미글로벌은 1996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한다는 원칙으로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창립 20주년 고객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한미글로벌 이순광 부회장은 고객인 파르나스호텔㈜ 송홍섭 대표이사를 방문, 파르나스타워 신축공사와 호텔 증축 및 인테리어에 대한 건설사업관리(CM: Construction Management) 발주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홍섭 대표이사는 “한미글로벌의 기업문화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고객감사방문이 상당히 특별하게 느껴지고 직접 방문을 해주어서 고맙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5월 4일 우광호 상무가 방문한 사우디아라비아의 Jabal Omar Development Comoany(JODC) 사미르 아 알쿠르아쉬(Sameer A. Alqurashi) 부사장은 “한국인의 전문성과 근면함에 놀랐다. 그리고 작년 한국방문 시 견학한 한미글로벌의 건설프로젝트 실적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면서 “JODC가 추진하고 있는 마카(Makkah) 확장 추가 프로젝트에서 한미글로벌의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며 직접 방문해 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서신으로 전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