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주공2단지 재건축 ‘고덕 그라시움’ 홍보관 오픈
고덕 주공2단지 재건축 ‘고덕 그라시움’ 홍보관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08.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천932가구 중 일반분양 2천23가구, 중소형 위주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고덕 주공2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 그라시움’이 16일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덕 그라시움’에서는 주택 홍보관 오픈을 맞이해 오픈 당일부터 수요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홍보관에서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지문적성검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의 지문을 통해 자녀의 지능, 성격, 진로, 적성을 분석하는 이벤트다.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쇄물과 함께 미니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9월 18일까지 청약통장(청약통장가입확인서)과 신분증을 소지하고 홍보관 방문하거나, 9월 21일까 올해 서울, 경기지역 아파트에 분양된 아파트의 청약신청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홍보관을 방문할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픈 당일부터 9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수요자에게 보낸 SMS를 지인 5명 이상에게 발송한 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217에 위치한 ‘고덕 그라시움’은 지하 3층~지상 35층, 53개동, 전용 59~175㎡, 총 4천93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천2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시공능력 평가 상위 10위권 내의 대형건설사인 대우·현대·SK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할 예정이다.
‘고덕 그라시움’은 교통, 교육, 공원, 생활인프라 등을 두루 갖춰 뛰어난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 고덕역이 위치해있고,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이 인접해 강남 및 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9호선 연장선 4단계 구간이 개통되면 급행을 통해 강남과 여의도까지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며, 서울~세종고속도로도 개통이 예정돼 광역교통망도 더욱 확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강덕초, 고덕초, 고덕중은 물론 배재고, 강동고, 한영외고 등 강동구 최고 명문학군이 자리잡고 있다. 동명그린공원, 강동그린웨이 등 단지 4면에 공원이 위치한 만큼 풍부한 자연환경 및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고덕 그라시움’의 주택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59(천호동 432-10) 쌍용플래티넘리버 106호에 위치하며, 견본주택은 오는 9월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