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건, 2016 부산 조경·정원박람회 참가
예건, 2016 부산 조경·정원박람회 참가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6.06.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조달지정제품, 조립식서까래퍼걸러 외
자연을 담은 어린이놀이시설 및 조형물 전시 예정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부산 BEXCO 제 2전시장에서 조경 및 정원 산업과 관련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6 부산 조경·정원 박람회(Landscape & Garden Show BUSAN 2016)’에 ㈜예건이 참가한다.

■예건(YEKUN)의 우수조달 조립식 서까래 퍼걸러
이번 박람회에서 예건은 조달청 우수제품인 조립식 서까래퍼걸러 시리즈 중 마루 스타일의 YP-540을 선보일 예정이다. 처마 및 마루에 앉아 떨어지는 빗소리를 듣는 모습을 연상시킬 수 있는 YP-540 서까래 퍼걸러는 예건의 노하우로 개발된 조립식 서까래 기술이 적용 및 모듈화로 축소/확장 등의 공간 대응력이 우수하다. 또 사후관리가 용이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는 등의 특징을 지닌 우수한 퍼걸러이다.

]조달청 우수제품은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을 위해 엄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제품으로 지정하여 정부기관, 지자체, 공기업 및 학교기관 등에게서 의무구매계약(수의계약)등의 판로를 지원받는 제도로, ▷신제품(NEP)/신기술(NET)이 적용된 품질이 우수한 제품 ▷특허·실용실안이 적용된 품질이 우수한 제품 등을 말한다.

■아이붐(IBOOM)의 자연을 담은 숲속놀이시설
아이붐에서는 천연목재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촉과 곡선, 오르고 내리며 자연스럽게 발달되는 신체와 창의력, 아이들을 위한 자연친화적 놀이시리즈 ‘숲속학교시리즈(FOREST SCHOOL)’의 기린바구니그네, 동물벤치, 오각 놀이집 등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질감, 절제된 색감을 살려 아이들의 정서를 풍요롭게 하고, 자연친화적인 놀이공간을 형성한다.

■푸르너스(PRUNUS)의 천연소재로 만든 정원가구와 조형물
토탈 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Prunus)에서는 마치 회화의 붓질감을 살려 그린 듯 길쭉한 나뭇조각들을 이어붙인 목재 말 조형 등 천연목재의 형상을 그대로 살린 조형물들과, 실/내외 어디서나 어울리는 정원가구 및 아기자기한 소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건(YEKUN)은 한국 공원(조경)시설물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도시경관을 위한 공공 디자인과 녹색기반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해왔다. 26년 이상의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디자인 연구소의 독창성이 결합하여 제품개발과 생산, 제작 및 설치,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사업영역으로는 ▷공원(조경)시설물 브랜드 예건(YEKUN), ▷아이들의 꿈을 담은 창의적 놀이시설 솔루션 아이붐(IBOOM), ▷아름다운 도시가드닝문화 확산을 위한 가드닝 브랜드 푸르너스(PRUNUS), ▷지속가능한 도시의 물관리 솔루션 빗물저장활용시스템(RAINWATER HARVESTING SYSTEM)을 취급하고 있다. 또 국내 녹지 및 도시경관 등 다분야에서 디자인과 기술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