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 수성 디스퍼전과 고기능 고내구성 도료용 가교제 출시
바스프, 수성 디스퍼전과 고기능 고내구성 도료용 가교제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05.1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공 도료용 유성제품을 대체하는 ‘고성능 OH기의 아크릴 디스퍼전 Joncryl® 8310’


- 목공용, 공업용 및 자동차용 수성도료에 적합한 ‘수용성 가교제 Basonat®HW2100’

바스프는 수성도료의 전형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수성제품 및 낮은 휘발성유기화합물질(VOC)에 대한 시장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을 개발했다.
새로운 제품은 수성 1K와 2K 각각의 시스템을 위한 아크릴 디스퍼전과 친수성 재질의 폴리이소시아네이트로, 제품의 외관을 향상시키고 취급을 용이하게 하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장점을 지닌다. 
Joncryl® 8310는 고기능성 OH기를 가진 아크릴 디스퍼전으로 목재 재질의 우수한 외관을 구현한다.
탁월한 경도를 보이는 1K시스템 뿐만 아니라 이소시아네이트와의 가교를 통해 2K 시스템에서는 더욱 높은 경도를 확보할 수 있다.
건조 후 투명한 도막은 Wood Grain을 향상시키고, 투명 및 착색도료에 모두 적합하다.
혁신적인 가교제인 Basonat® HW2100은 목공용, 공업용 및 자동차용 수성도료에 적합한 수용성 가교제이다.
특히 낮은 VOC, 비황변성, 우수한 내광성 및 내화학성을 지니고 있으며, Primary 및 Secondary 디스퍼전과의 반응성 및 상용성이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