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 한양, 성황리에 분양중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 한양, 성황리에 분양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7.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74·84㎡ 348가구
 

삼봉초·박달초·안양중 도보 통학권, 박달·석수도서관 인접
수리산 도립공원, 안양천 수변공원 등 힐링 인프라 풍부해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주)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111-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를 분양중이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지하 1층에서 지상 29층, 총 6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74·84㎡, 총 348가구 규모이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수리산 도립공원과 안양천 수변공원과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학교와 도서관이 가까워 학군이 좋은 단지로 손꼽힌다. 안양의 혁신1호 학교인 삼봉초등학교가 인접해있으며, 박달초등학교, 안양중학교와도 가깝다.
안양고등학교도 인근에 있다. 여기에 다양한 문화생활과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박달도서관과 석수도서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박달동 일대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과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지역으로 지난 6년여 동안 신규공급이 없었고, 10년 이상된 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단지 남측에 위치한 수리산 도립공원과 가깝고 일부 세대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산책로, 자전거도로 등이 잘 정비된 안양천수변공원과도 인접해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자연채광과 통풍이 좋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4-bay(일부세대) 등 혁신설계를 도입하여 주거 쾌적성을 한층 높였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1호선 안양역, KTX광명역과 약 2km 거리에 위치하여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교통망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안양역 일대는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안양1번가 상권, 이마트 안양점 등 쇼핑시설도 많다. 특히 안양시는 안양1번가 상권일대를 기업문화와 공연문화를 접목하여 상권 활성화를 꾀하게 될 창조융합 컬쳐 콤플레스가 6월 중에 건립할 예정이다.
코스트코 광명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이 위치한 KTX광명역과도 가까워 쇼핑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개발호재들도 누릴 수 있다.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교통환경도 좋아 지하철 1호선 이용이 쉽고, KTX광명역을 통해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박달로, 안양로, 경수대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추어져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노선도 많다.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코스트코 맞은편(일직동 510-3)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