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씨엔지니어링, 금호피앤비화학과 체결
에쓰씨엔지니어링, 금호피앤비화학과 체결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5.05.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7억원 규모 외부저장설비 설치공사 계약

 에쓰씨엔지니어링(www.sc-eng.com)은 산업용 기초 화학소재 분야 선도기업인 금호피앤비화학과 약217억원 규모의 외부저장설비 설치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금액은 에쓰씨엔지니어링의 지난해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대비 약43%에 달하는 규모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지금의 꾸준한 수주상승세가 올 한해 실적을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함으로써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기반을 마련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이 수행하게 될 프로젝트는 금호피앤비 화학 제1공장(전남 여수시 여수산단 위치)에 외부저장설비를 신축하는 공사(STT(II) 외부저장설비 설치)로, 신규탱크터미널(Tank Terminal, 저장시설) 및 부대시설 건립공장 증설에 따른 생산량 증가에 대처하기위한 일련의 공사를 수행하게 된다.

에쓰씨엔지니어링 왕대식 상무(화공영업부문)는 이번 공사수주에 대해 “석유화학산업 분야에서 쌓아온 40여 년 간의 노하우와 풍부한 설계 및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최적의 업체로 선정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왕상무는 “이 공사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당사의 우수한 설계 역량 및 사업 수행 능력을 재입증함과 동시, 향후 저장설비플랜트의 수주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