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포셋의 기술력을 만나다
델타포셋의 기술력을 만나다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5.03.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전 템프2O (Temp2O™) 기술 국내 첫 선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미국 수전금구업체 델타포셋 컴퍼니(Delta Faucet Company)가 수전 제품에 LED 전광판을 삽입, 물의 온도를 시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자사의 혁신적인 ‘템프2O(Temp2O™)기술’을 국내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템프2O기술은 샤워기, 부착형 샤워헤드, 욕조형 수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며 욕실 경험을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바꿔줄 델타포셋만의 독자적인 욕실 솔루션이다.
델타포셋 컴퍼니 아태지역 사장 데이빗 네버(David Naber)는 “자체 조사를 진행한 결과 95%의 소비자들이 ‘물의 온도’를 샤워 시 가장 우려하는 요소로 꼽는다”며, “델타포셋 컴퍼니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욕실 경험을 제공하고자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템프2O기술은 수전 중앙부에 LED 전광판을 장착해 물의 온도를 숫자와 색깔로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이 LED 전광판은 정확한 온도 표기는 물론 26.7도 이하에서는 푸른색, 26.7 도와 43.3도 사이는 자홍색, 43.3도 이상에서는 붉은색으로 색상이 변하게 된다. 수전 사용시 물의 온도를 손으로 직접 확인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안전하다.

LED 전광판 통해 물 온도 색깔 확인… 편리·안전
혁신적인 기술력 바탕으로 국내 시장 적극 공략

 

템프2O기술이 적용된 델타포셋의 샤워기와 샤워헤드는 외부 동력원 없이 수압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다. 크롬, 브릴리언스 스테인레스, 베네치안 브론즈 총 3가지 마감으로 제공된다. 욕조형 수전의 경우 배터리로 구동되며 크롬, 브릴리언스 스테인레스, 유광 니켈, 베네치안 브론즈, 샴페인 브론즈 총 5가지 마감으로 제공돼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현대적 감각의 모던 욕실까지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한편, 템프2O 기술이 적용된 델타포셋의 모든 욕실 솔루션은 분당 7.5리터의 물을 배출해 20% 이상의 절수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국환경보호국으로부터 획득한 워터센스(Watersense)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사용자 편의성이나 제품 수명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절수효과는 물론 보다 쾌적하고 스마트한 욕실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샤워기 분사구는 부드러운 고무로 마감된 터치클린(Touch-Clean) 기술이 적용되어 손으로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칼슘, 석회와 같은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다.
한편 델타포셋 컴퍼니는 1954년 세계적인 제조사 마스코 코퍼레이션(Masco Corporation)이 단일 핸들 수전제품을 출시하며 설립한 기업이다.
스타일과 혁신을 접목한 수전제품과 플러시 밸브를 비롯해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며 전 세계 수도꼭지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수전금구업체다. 현재 델타(Delta), 브리조(Brizo),피어레스(Peerless)의 제품 라인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53개국에 진출해있으며, 아태 지역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중국, 홍콩, 인도, 싱가포르 등 주요 시장에 진출해, 전시장, 주택 신축 및 리모델링, 상업 및 환대업과 같은 다양한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