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 고객서비스 실천에 앞장선다.
승강기안전 고객서비스 실천에 앞장선다.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5.03.27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안원, 2015년 CS리더 정기워크숍 개최

한국건설신무 박상익 기자 =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공창석)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청풍리조트(충북 제천)에서 '2015 CS리더 정기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현장에서 직원들이 가져야할 고객응대 방법을 비롯해, 우수지원에 대한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발표, 전문 강사 초청강의, 2015년 주요 고객만족 사업계획, CS리더 의견수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을 통해 2014년 고객만족부문 포상식을 함께 개최했다.

 

대상은 정부 고객만족도 및 향상도가 뛰어난 전북지원이 우수상은 광주 및 천안지원이 격려상은 서울동부·경남·경기지원이 각각 수여했다. 

 

승안원은 민간기업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올해부터 승강기종합민원센터를 운영, 95%가 넘는 원스톱 민원처리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안전해피콜을 이용해 검사일정 안내는 물론 고객에 대한 검사만족도 조사, 검사만료 대상 건물 관리주체를 대상으로 한 독려콜을 실시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검사기관 최초로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고객헌장을 제정해 실천하고 있다.

공창석 승안원장은 “고객만족은 어느 특정인이 열심히 한다고 이뤄지는 일은 아니다”며 “모든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할 때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이 달성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