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5년 상반기 투자설명회 개최
LH, 2015년 상반기 투자설명회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3.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미사, 화성동탄2, 위례, 세종 등 주요 관심지구 투자설명회 실시


LH 보유 부동산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
4월 진주 이전을 앞두고, 분당 사옥에서는 개최하는 마지막 투자설명회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재영, http://www.lh.or.kr)는 이달 24일  분당 정자사옥 1층 대강당에서 건설사, 공인중개사, 일반 실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보유 토지․주택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위례, 하남미사, 화성동탄2, 세종 등 LH 주요 사업지구의 공동주택용지, 상업용지, 단독주택용지, 분양아파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며, 1층 로비에 설치된 16개 상담 부스에서는 사업지구별 부동산 상담도 실시하는 등 LH 부동산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에는 행사 직후 LH-건설사간 상생협업 방안과 수요맞춤형 제품 설계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간담회도마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재시행하는 토지 중개알선려금 대상 토지목록도 공개될 예정이다.
LH 투자설명회는 이번이 4회째로 매년 건설사, 일반투자자, 공인중개사, 금융기관 등의 큰 호응이 있었으며, 내달 본사 사옥이 경남 진주로 이전하게 됨에 따라 분당 정자사옥에서 개최되는 마지막 투자설명회로 참석자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을 전망이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상반기 LH 투자설명회 자료, 2015년 공급계획, 토지 중개알선장려금 대상 토지목록, 부동산투자 길라잡이, 사업지구별 팜플렛 』등의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대 엄길청 교수의 “2015년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을 주제로 한 특별강의도 들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http://www.lh.or.kr)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현장등록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LH 판매보상기획처 031-738-3877, 3878, 737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