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엘리베이터, 한국산업구매안심지수 1위 선정
오티스엘리베이터, 한국산업구매안심지수 1위 선정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5.02.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물론 고객 협력업체까지 안전 우선

한국건설신문 박상익 기자 = KMA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201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산업부문에서 오티스엘리베이터가 1위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오티스엘리베이터(대표 조익서)는 세계 최대의 엘리베이터 전문기업이다. 1853년 창업이래 161년 이상 엘리베이터 부문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안전 제일’ 경영철학은 정평이 나있다.

임직원의 안전은 물론 고객과 협력업체의 안전까지도 고려한 ‘All Safe’이다.

오티스는 안전 경영 원칙을 실현하기 위해 EH&S (Environment, Health & Safety)라는 안전전담 부서를 두고 실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탠다드의 안전기준인 WWJSS (World Wide Job Site Safety Standard)를 적용하고 있다.

협력업체 안전도 중요하게 여기며 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진은 매월 8시간 이상의 안전과 관련된 현장 활동을 의무적으로 실시하고, 경영진을 비롯한 전 직원이 안전관련 활동 참여 및 활발한 안전 커뮤니케이션과 교육을 병행하는 등 안전경영을 위한 특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4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산업부문 1위로 소비자 20,548명 조사 결과 가장 안심하고 사용하는 것으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