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설비업체 델타 포셋 컴퍼니, '아라 배스 컬렉션' 출시
수도설비업체 델타 포셋 컴퍼니, '아라 배스 컬렉션' 출시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4.12.05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 국내 첫 선

한국건설신문 박상익 기자 = 미국 수전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수도설비업체 델타포셋 컴퍼니(Delta Faucet Company)가 자사의 혁신적인 신제품 '아라 배스 컬렉션(Ara Bath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델타포셋 컴퍼니는 지난 9월 자사의 프리미엄 라인 ‘브리조(Brizo)브랜드’의 소트리아(Sotria)컬렉션을 출시한바 있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의 확대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 할 예정이다.

'아라 배스 컬렉션'은 수도꼭지부터 샤워기, 욕실 액세서리 용품에 이르기까지 욕실 사용을 더욱 스마트하게 바꿔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슬림하고 간결함이 돋보이는 직각형태의 디자인은 품격 있는 모던한 욕실 연출이 가능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 디자이너, 건축가를 포함한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델타포셋은 오늘날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환경 문제의 해결 방안 모색 및 제품 개발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속한 모든 샤워헤드 제품에는 델타포셋만의 독자적인'H2오키네틱(H2Okinetic)'기술이 적용, 독특한 파장형태의 물줄기를 내뿜도록 고안돼 실제 사용량보다 더 많은 물이 나오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이러한 제품 특징 덕분에 물을 아낄 수 있어 경제적 효과는 물론 친환경적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15만원에서 55만원선으로 다양하다.

델타포셋 컴퍼니 아태지역 사장 데이빗 네버(David Naber)는 “최근 집안 인테리어와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준과 안목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아라 배스 컬렉션을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 혁신적인 절수 기술까지 갖춘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이 한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