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를 물세탁한다고?
매트리스를 물세탁한다고?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4.09.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코코맡 탑매트리스 까멜리아(KAMELIA)
 

- 100% 버진울로 만들어진 탑매트리스 ‘카멜리아’

한국건서린문 김덕수 기자 = 그리스 천연 매트리스 브랜드 코코맡(COCO-MAT)을 수입하고 있는 ㈜하농은 100% 버진울로 만들어진 까멜리아(Kamelia) 탑매트리스를 전세계 동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의상 소재로 사용되어 잘 알고 있는 울은 높은 탄성과 강도를 가지고 있어, 버진울로 만들어진 남성 슈트의 경우는 고가의 제품으로 판매될 정도로 귀한 소재이다.
또한 울은 자연스러운 통기성이 있으며 습도를 조절하며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온도를 유지하며, 저자극성 친환경소재로 특히 어린 아이와 노약자, 여자들 에게 좋은 소재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코코맡에서 출시된 탑매트리스, 까멜리아는 풍부한 천혜 자연을 가진 그리스에서 잘 자란 순도 100%의 버진울을 가지고 만들어져 남다른 탄성으로 엄마 품속 같은 편안함으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개의 포켓으로 나뉘어 있어 울의 양을 조절하여 탄성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본 제품의 큰 장점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세탁할 수 없는 매트리스와 달리 버진울로 만들어진 코코맡 까멜리아는 폐암유발을 40배나 높일 수 있는 주된 요소인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인 세탁 후 햇빛에 말릴 수 있어서 호흡기 질환이나 아토피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바야흐로 이제는 매트리스도 물로 세탁하는 시대를 열었다는 국제적인 이슈를 만들며 각국에 런칭중이다.
신제품 코코맡 까멜리아는 역삼동 코코맡 갤러리와 신세계 백화점 본점 9층 하농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ks@consl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