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서비스 캐릭터 ‘엘리캅’ 선보여
현대엘리베이터, 서비스 캐릭터 ‘엘리캅’ 선보여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3.11.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안전·행복 지키겠다는 의미 담아
▲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우측 두 번째)와 박종갑 서비스사업본부장(좌측 첫 번째)이 ‘엘리캅’에게 안전대표사원 명함을 전달했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서비스 캐릭터 ‘엘리캅(ELE-COP)’을 선보이며, 고객서비스 강화를 선언했다.
‘엘리캅’은 현대엘리베이터의 첨단 고객센터인 현대CCC(Customer Care Center)의 3개의 C를 형상화해 만들었으며, 엘리베이터(ELEvator)의 ‘엘리(ELE)’와 ‘고객들을 돌본다(Care for Our Partners)’의 문장을 줄인 ‘COP’를 혼합해 고객 안전과 행복지킴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감성적 접근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캐릭터를 도입했으며, 향후 고객 대상 승강기 안전 교육 및 캠페인, 홍보자료 등에 ‘엘리캅’을 활용함으로써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현대엘리베이터가 유지관리하는 제품에 ‘엘리캅’ 캐릭터를 부착함으로써 첨단 원격관리서비스인 HRTS(Hyundai Real Time Service)와 통합유지관리서비스 FM(Full Maintenance) 등으로 관리되는 안전한 엘리베이터임을 인증하게 된다.
현대엘리베이터는 19일 이천 본사 현대CCC 앞에 ‘엘리캅’ 대형 모형을 설치하고, 한상호 대표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엘리캅’ 을 고객 안전을 위해 열심히 뛰는 현대엘리베이터의 안전 대표사원으로 임명하고, 명함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한편,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 9월 한 달간 임직원과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이름 공모 행사를 진행했으며, 접수된 200여건의 응모작 가운데 심사를 거쳐, 현대엘리베이터 품질관리부의 민경태 대리가 제안한 ‘엘리캅’을 캐릭터명으로 최종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