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 돌리지 않고 문 여는 도어록 출시
손잡이 돌리지 않고 문 여는 도어록 출시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3.10.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레보, ‘게이트맨 A100-FH 푸시풀’
▲ 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문을 열 수 있는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A100-FH’.

디지털도어록 전문업체 아이레보(사장 나규철)는 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문을 열 수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A100-FH’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게이트맨에서 개발한 A100-FH 디지털도어록은 문을 밀거나 당기는 한 번의 동작으로 출입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푸시풀(Push-Pull) 디지털 도어록이다.
출입 인증 후 푸시바를 가볍게 당기면 집에 들어갈 수 있고 집안에서는 풀바를 미는 것만으로 손쉽게 나갈 수 있어 손잡이를 잡아 돌리는 기존 방식 보다 편리하다.
게이트맨 A100-FH는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최고의 편리함을 구현하기 위해 도어록 사용자의 사용 습관을 제품 설계에 반영했다. 손잡이를 넓고 긴 바(bar) 모양으로 만들어 실내에서 손이 아닌 팔이나 몸으로 밀어도 열 수 있고 작은 힘으로도 움직일 수 있어 어린이, 노약자, 몸이 불편한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게이트맨 신제품은 푸시 바(Push-bar) 안쪽에 업계 최초로 세이프버튼(Safe Button)을 적용해 현관문을 뚫고 철사가 들어오더라도 해정이 어렵도록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 사용자에 따라 사용/미사용을 선택할 수 있고 설정도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일체형 풀 메탈 바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우아한 곡선의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부가적인 편의 기능으로 비밀번호 또는 카드를 입력하기 전에 키패드를 3초간 터치하면 동작 신호음 없이 문을 열수 있는 ‘스마트 에티켓’ 기능과 음성안내기능 등이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