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최저 분양가 800만원대 선보인다 !
동탄2신도시 최저 분양가 800만원대 선보인다 !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3.09.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9월 27일 오픈예정!

■반도건설, 동탄 1,2신도시 연속 안타에 홈런 분양예정 ‘느낌 아니까~’
반도건설이 동탄2신도시에 또 한 번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오는 9월 27일예정인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3블록에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공급규모는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전용면적 74~84㎡, 총 999가구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9월 27일 오픈예정이며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D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599-0026)
이 아파트는 지난 4월 골이 깊은 부동산 경기침체에도 불구, 최고 30.62대 1, 평균 2.5대 1이란 성적으로 1순위 분양마감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이은 후속분양으로 어려운 시장상황 속에서도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이며 계약시작 2주만에 분양을 마감하는 이례적인 성적을 보인 바 있다.
이는 지난 2004년 7월 동탄1신도시 8개사 동시분양에서 쟁쟁한 대형건설사들을 물리치고 최고 경쟁률 200대 1을 기록한 저력에서부터 시작된 반도건설만의 신평면과 교육특화 등의 제품 차별화를 통한 좋은 상품을 선보인 결과이다.
특히 금번 분양에서는 동탄2신도시 최저분양가를 갱신하는 평균 약 89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지난 1신도시보다 더욱 특화된 교육프리미엄 설계까지 더하며 전세난에 지친 수요자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평균 890만원대라는 동탄2신도시 최저 분양가로 책정되어 800만원대에 동탄2신도시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전 세대 2억원대로 책정되어, 현재 서울 평균전셋값은 3.3㎡당 870만원(국민은행 현재 시세)에 육박한 상황에서 경기남부의 ‘강남’으로 평가되는 동탄2신도시의 금번 분양가는 가히 파격적이란 평이다.

■초중고 일체형 교육벨트에 무봉산 프리미엄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이 들어서는 A13블럭은 교육, 자연, 생활편의 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학교를 품은 초·중·고교의 일체형 교육이 가능한 단지로,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에서부터 중·고등학교까지 모두 인접해 있어 명문 학군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초등학교는 길을 건널 필요가 없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위치에 자리해 있어 맹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리고 단지 앞으로는 저밀도주택지구가 위치해 시야가 막힘이 없고, 인근에 치동천이 흐르며 뒤쪽으로는 무봉산과 경관녹지가 둘러싼 자연친화적인 입지이다.
특히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함께 넓은 동간거리, 단지의 내부 설계, 조경과도 어우러져 동탄2신도시 최저 건폐율을 자랑하며 공원 같은 아파트를 연상케 한다.
그리고 학원, 병원, 마트 등의 다양한 상업시설이 입주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업지구가 인근에 자리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KTX동탄역과 GTX(개발예정) 등과 인접한 쾌속 교통망까지 가까이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입지다.

▲ 반도 동탄2 무봉산


혁신적인 분양가+당사 동탄2시범 계약자 분석 ‘한층 더 업그레이드’
무봉산 프리미엄, 상업시설 인접한 교육·자연·편의 3박자 입지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계약자 분석 통해 나온 ‘업그레이드 상품’
입지적인 강점 외에도 반도건설은‘신평면의 아이콘’이라는 별칭답게 차별화 된 설계를 자랑한다.
지난 3월 분양했던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계약 당시 나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이번 유보라 아이비파크2.0에 적극 도입했다.
컬러나 마감재, 수납장 선택 중 당시 호응을 많이 받았던 제품의 사양의 폭을 넓혔다.
특히 좋은 호응을 얻었던 대형펜트리 (극대화된 수납공간+주부멀티공간)와 계약자들이 선택이 많았던 타입의 평면을 한층 더 강화해 좀 더 많은 수납공간과 개방감을 확보하도록 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당시 84㎡와 99㎡의 타입에 적용됐던 주부멀티공간은 이번에 새롭게 분양하는 타입인 74㎡ 타워형에도 적용할 예정으로 동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를 통해 환기와 채광을 극대화하였으며, 기존 층고(2.3m)보다 10cm더 높은 천정고(기준층) 2.4m, 우물천장 2.55m를 적용해 탁 트인 실내공간감을 줄 예정이다.
전용 84㎡ 타입은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4베이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84㎡B타입의 경우 전 세대 안방이 양방향 발코니 설계로 채광과 조망이 극대화됐다.
전용 74㎡의 타워형의 경우 4베이-3면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기존 타원형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서비스면적 극대화 및 공간을 차별화한 혁신평면을 적용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설계도 눈길을 끈다. 우선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무봉산과 경관녹지에 중앙 조경면적만 축구장 4배 크기(약 2만9천394㎡)에 달하며 단지 안팎으로 녹색 자연을 누릴 수 있다.
약300m 길이의 에코로드가 단지를 가로지르고 최대 135m에 이르는 넓은 동간 거리로 풍부한 일조량과 바람길을 확보했다.
대부분 동은 1층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탁트인 개방감 및 보행자 이동통로를 확보했다. 이러한 웰빙단지 설계에 따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동탄2신도시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건폐율인 10.99%를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편의성을 배려해 단지 중앙에 대형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했고, 휘트니스 센터, 스크린 골프연습장, 주민회의실, 독서실/문고, 실버룸, GX룸, 무인택배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춰 모든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문화·여가생활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진화된 ‘맞춤형 평생교육 설계’ 특화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리는 평생교육
반도건설은 지난 4월 선보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당시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 부수적으로 지어지는 도서관을 별채로 떼어내어 운영하는 동탄신도시 최초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을 도입하며 청약 성공을 견인했다.
이를 발판삼아 금번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단지 내에는 1차 분양시보다 진화된 ‘평생교육’을 테마로 한 2층의 별동학습관이 들어선다.
이곳에는 유아를 위한 ‘숲속어린이집’, 초등·유아를 위한 아동교육기관인 ‘수원여대 아이웰센터’를 조성했고, 기존에 선보였던 초·중·고교생을 위한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의 ‘평생교육원’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거기에 단지 내 어린이집 및 전용독서실까지 설계되는 등 뛰어난 교육여건을 갖추게 된다.
이러한 교육 특화는 단지 인근의 초·중·고교의 일체형 교육벨트와 함께 아파트 내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리는 평생교육을 실현할 예정이다.

▲ 도서관 투시도

■10월 아산,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도 반도유보라 선보일 예정
◇아산 반도유보라=
반도건설은 충남 아산시 온천동 1019번지 일원에 ‘아산 반도유보라’를 오는 10월 중에 분양할 예정이다.
공급규모는 지하2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면적 59㎡의 단일평형으로 총 650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평면의 아이콘’이라는 별칭답게 59㎡에 수납공간과 채광, 통풍이 극대화된 4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하고, 아산시 최초로 유명교육기관과 연계한 교육특화프로그램을 단지 내 커뮤니티에 도입해 아산시민들의 주목을 끌 예정이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위치한 온천천 복개하천 생태조성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주거편의와 함께 녹색자연을 누릴 수 있다. (문의 : 1599-4141)

◇대구 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대구 최대 신도시인 대구테크노폴리스 A19블록에 ‘대구 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오는 10월 말에 분양할 예정이다.
테크노폴리스 내에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비슬산이 인근에 위치해 조망이 뛰어난 맨 앞자리 단지로, 공급규모는 지하 1층~지상 18층, 12개동, 전용 69㎡·84㎡, 84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초·중학교가 위치하며 계명대, 경북대 대학원과 국립대구과학관등이 위치한 엘리트 입지에, 동탄2신도시에서 호응을 얻었던 단지 내 교육특화 프로그램이 적용될 예정으로 교육열이 높은 대구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문의 : 1599-3838

▲ 중앙광장 진입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