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1인 가구 시장 공략한다
LG하우시스, 1인 가구 시장 공략한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11.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주택용 창호 ‘어반 윈도우’ 출시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가 소형 주택용 창호인 어반 윈도우를 출시하고, 최근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어반 윈도우는 항공기 창처럼 창호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디자인하고, 창틀 중앙부에 간단한 생활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을 적용해 1인 가구의 대다수인 20·30대 젊은층의 생활 속 니즈를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또한 차음 성능을 향상시키고, 3중 유리를 적용해 단열 및 결로 성능도 대폭 향상시켜 여름·겨울철 냉난방을 위한 에너지 사용 비용을 절약하도록 하는 등 쾌적하고, 경제적인 도시생활을 가능케 했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어반 윈도우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구현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향후 오피스텔 등 도시형생활주택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며,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에 발 빠르게 대응해 우리나라의 선진 주거문화 트렌드를 적극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