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보안성ㆍ편리성 강화한 디지털도어록 출시
아이레보, 보안성ㆍ편리성 강화한 디지털도어록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11.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미러’ 적용, 교통카드 ‘캐시비’ 카드키로 사용 가능
▲ 아이레보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S10-FD’

디지털도어록 전문업체 아이레보는 캐시비 전국교통카드와 매직미러 기술, 더블후크 기능이 적용된 프리미엄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S10-FD’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디자인과 보안에 초점을 맞춘 ‘게이트맨 S10-FD’는 거울과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매직미러 기술을 적용해 터치하는 순간 거울에 숫자패드가 나타나 마치 스마트폰이나 옥외광고에 많이 이용하고 있는 디스플레이처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또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전에 거울을 통해 주변을 살펴볼 수 있고, 거울의 특성상 번호가 더 잘 가려진다.
또한 신제품은 테두리를 없애고 터치패드를 도어록에 직접 부착하는 샌드위치 공법을 적용, 가장 얇은 두께인 12mm를 구현해 문에 대한 밀착성을 높였으며, 구조적으로 내구성도 강화했다.
특히 카드키 인증에 대한 별도의 보안 알고리즘을 적용해 전국 호환 교통카드인 캐시비를 카드키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캐시비 게이트맨 전용카드’가 기본 1매 포함돼 있으며, 이는 디지털도어록에 등록해 열쇠로 사용할 수도 있고 편의점 등에서 금액을 충전하면 교통카드 및 소액결제수단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이밖에도 두 번 걸어주는 ‘더블후크(Double Hook) 기능’ 및 비밀번호 사용 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쉽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허수 기능’과 비밀번호로 문을 열 때 잔류지문 때문에 비밀번호가 노출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손바닥터치 기능’을 탑재했다.
A/S는 전국 100여 곳의 게이트맨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되며, 제품가격은 20만원 중후반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