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2012 볼보 월드골프 챌린지’ 파이널 참가
볼보트럭, ‘2012 볼보 월드골프 챌린지’ 파이널 참가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2.10.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올해부터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2 Volvo World Golf Challenge)’에 한국이 지역 진출권을 획득하여 세계대회 본선에 결승국가로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전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7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크리스탈 카운티에서 볼보트럭이 초청하는 한국대표 선발전을 가졌고, 우승자 전진성씨와 이기섭씨는 내년 1월 남아공 더반에서 열리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2 Volvo World Golf Challenge)’ 세계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Volvo Masters Amateur)’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매년 전 세계의 백만 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선도적인 대회로 자리잡아왔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 대회 우승자는 월드 파이널(World Final)에 초청받아 볼보에서 제공하는 전문 골퍼 타이틀을 수여 받는다.
뿐만 아니라, 월드 파이널 대회에 초청받은 골퍼들은 초청된 기간동안 유러피안 투어(European Tour) 우승자 및 프로 골퍼와 함께 팀을 이루어 실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 매우 품격 높은 골프대회이다.
현재 약 30 여개 국에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매년 참가하고 있으며 참가국들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