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연비 트레이닝·경연 대회 개최
다임러트럭, 연비 트레이닝·경연 대회 개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2.09.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V·전기차 드라이빙 등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 운영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11일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메르세데스-벤츠 연비 트레이닝 & 경연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비왕 대회는 전국 6개 지역, 18명 고객 및 가족을 초청해 11일부터 12일까지 1박2일,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무주리조트에서 진행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연비왕 대회는 실제 장거리 주행 환경을 반영하기 위해 콘테이너가 실린 트레일러를 장착한 악트로스(2648LS 메가스페이스) 차량으로 무주리조트에서 무주IC, 그리고 다시 무주리조트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운행됐다. 이 구간은 곡선, 오르막길, 내리막길 등 다양한 코스가 포함된 국도로서 고속도로만 주행하는 일반적인 연비왕 대회와는 차별화를 두었다.
고객 18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 결과, 부산지역의 최태상 고객, 제천지역의 노원준 고객, 그리고 서울지역의 윤정구 고객이 각 1위, 2위, 3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이날 회사 측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를 직접 운행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시간과 ATV 드라이빙, 전기차 드라이빙, 미니 골프, 스파 등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도 운영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다임러트럭코리아 라이너 게르트너 부사장은 “이번 대회을 통해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훌륭한 연비와 기술력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과 경제적인 운행을 위해 다양한 행사 및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