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춘천에 초고층 롯데캐슬 분양
롯데건설, 춘천에 초고층 롯데캐슬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9.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

낮에는 의암호 조망대! 밤에는 춘천 야경 전망대!

▣ 강원도內 최고층 아파트로 지역 랜드마크로 우뚝

 

롯데건설은 춘천시 온의지구 1블록에서 최고 39층의 주상복합 아파트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를 9월 초 분양할 예정이다.

낮에는 의암호 조망대! 밤에는 춘천 야경 전망대!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는 춘천시는 물론 강원도 내 최고층 아파트로 시민들의 이목을 끄는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고층 아파트인 만큼 동•호수에 따라 낮에는 의암호, 중도, 북한강 등 천혜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고 밤에는 화려한 춘천 시내의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 조망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3층~39층, 7개동, 전용면적 84~154㎡으로 구성된 993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84㎡ 496가구, 99㎡ 354가구, 125㎡ 105가구 154㎡ 38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전체 가구의 약 85%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형(구 30평형대)으로 구성돼 있다.

 

교통•학군•편의시설 3박자 고루 갖춘 춘천의 주거 명소!

춘천의 강남으로 평가받는 온의지구는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신 주거 중심지역이다.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 주거 3박자를 고루 갖춰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온의지구는 서울로 통하는 관문격에 해당돼 교통여건이 매우 편리하다.

경춘선 복선전철 남춘천역이 역세권 아파트인데다 춘천 고속터미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남부사거리, 온의사거리, 공지사거리 등 도심과 통하는 주요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중앙고속도로를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진입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생활환경 및 주변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부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 춘천점이 있고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이마트가 입점해 있어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강남병원 및 메디컬센터가 가까워 의료환경도 좋으며 주민자치센터, 국민생활관, 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도 풍부하다.

또한 생활환경도 쾌적하다. 부지와 접해 북한강 지류인 공지천이 흘러 조망 및 이용이 편하며 반경 1km내에 조각공원, 공지천 공원, 퇴계공원 등이 자리잡고 있다.

학군도 좋은 편이다. 춘천중학교 및 춘천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남춘천 초•중교, 남춘천 여중, 춘천 남부초교 등 기초 교육시설이 풍부하다.

 

개발 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아

한편 춘천시는 개발호재도 많아 미래가치가 높기 때문에 투자하기에도 알맞다. 우선 근화동 일대 미군 캠프페이지 이전부지가 내년 봄부터 임시공원으로 개방되며 2016년 이후에는 춘천시민들을 위한 복합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이 부지는 면적만 64만㎡에 달하며 춘천시는 시민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중도와 근화동 일대에 일대 약 119만㎡ 부지에 2015년까지 개장을 목표로 레고랜드 코리아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레고랜드는 세계적인 어린이형 테마파크로 사업이 완료되면 전세계에서 7번째, 동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에 조성되며 2018년까지 호텔, 워터파크, 마리나 빌리지 등 관광 부대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금융조건도 좋다.

계약금 10%는 5%씩 분납이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지원해주는 등 금융 혜택이 풍부하다.

온의동 롯데캐슬 스카이클래스의 모델하우스는 현장 건너편(춘천시 온의동 579번지)에 마련되며 9월초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3-242-9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