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 개최
볼보건설기계,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 개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2.08.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120여명 대상 영어 프로그램·멘토링 세미나 등 진행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임직원 자녀 120여명을 대상으로 7일부터 15일까지 2차례에 걸쳐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 교육센터에서 어린이 영어캠프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를 개최했다.
지난 2004년부터 임직원 자녀들을 위해 시작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볼보 슈퍼 주니어 캠프’는 어린이들이 뜻 깊은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교육 및 재미있는 게임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돼, 자녀 여름방학 계획으로 고민하고 있던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2012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의 프로그램은 타 영어캠프와 마찬가지로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그러나 볼보 캠프는 어린이들이 영어에 재미를 느끼고, 각 프로그램을 거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쓸 수 있게끔 ‘신나는 활동(Fun activity)’ 위주로 구성돼 있다.
올해는 올림픽 시즌에 발맞추어 ‘영어 올림픽’ 프로그램을 구성, 신체활동과 영어를 접목해 한층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멘토링 세미나를 통해 참가 어린이들은 자신의 꿈에 관해 보다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석위수 사장은 “우리 임직원들뿐 아니라 가족 및 자녀들에게도 멋진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올해에도 정성껏 행사를 준비했다.
볼보 슈퍼 주니어 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의 여름방학이 한층 특별하게 남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